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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비뉴 매니지먼트

레비뉴 매니지먼트 전략 이해: An Overview Of Revenue Management Strategies

by 하태양 2023. 4. 18.

수익 관리자는 비즈니스 및 시장 인텔리전스 도구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략을 수립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최상의 전략을 구현하고 실제/예측 수요를 기반으로 가격 결정 수단을 사용합니다. 수익 관리 전략은 부동산 우선 순위와 현재 시장 상황에 따라 혼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전략도 정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은 자산/브랜드별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몇 가지 출발점입니다.

 

수율 관리. 앞에서 살펴본 것처럼 호텔 수익 관리는 수익성을 제어하기 위해 수요에 따라 재고 가격을 책정하는 전략입니다. 수익 관리의 하위 집합으로서 객실에 대한 호텔의 최적 공급과 수요 균형 또는 가격이 여행자 수요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지점을 찾는 데 전적으로 집중합니다.

사전 대 사후 대응. 능동적 수익 관리는 시장 리더가 되고 과거 데이터와 미래 예측을 활용하여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응적 수익 관리는 시장 추종자이며 경쟁에 따라 요율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항상 경쟁을 5% 낮추고 침투 가격을 사용하거나 호텔을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호텔로 포지셔닝하는 규칙을 설정합니다.

전략적 대 전술적: 능동적 대 사후 대응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전술적 대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전략적 수익 관리는 건전한 수익 관리 전략을 능동적으로 사용하여 모든 가격 책정 및 유통 결정을 구체화합니다. 전술적 수익 관리는 특정 전술로 변화하는 시장 조건에 대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할인 가격을 사용하여 요금을 낮추거나 특정 이벤트(경쟁업체 할인률) 또는 임계값(예측된 점유율이 특정 수준 이하로 떨어짐)에 따라 가격을 조정하는 자동 규칙을 통해 점유율을 높입니다. 백분율). 전술은 일반적으로 포괄적인 전략으로 이어집니다.

 

공개 가격. 기존의 수익 관리는 고정 가격에 의존했으며 최적가를 할인 또는 프리미엄의 기준으로 사용했습니다. 고정되고 유연하지 않으며 최적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AI 지원 수익 관리 소프트웨어 덕분에 이제 특정 세그먼트 및 채널에 대해 실시간으로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또한 제안이 개별 게스트 수준까지 타겟팅되는 개인화된 가격 책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분화는 공개 가격 책정의 핵심 부분입니다. 수익 관리자는 공개 가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게스트 인구 통계 및 채널 조합의 뉘앙스를 철저히 파악해야 합니다.

직접 예약. 대부분의 호텔은 "직접이 최고" 수익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제3자에 비해 직접적으로 오는 모든 예약을 더 많이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가용성, 요금 및 재고와 같은 채널 조합을 신중하게 관리하는 것 외에도 이 전략에 대한 다른 전술에는 긍정적인 리뷰를 장려하여 온라인 평판 및 WOMM을 구축하고 특별 패키지 또는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최고의 마케팅 퍼널을 최적화하는 호텔 소프트웨어.

채널 기반.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향상됨에 따라 최저 비용 채널에 우선순위를 두고 수익성이 낮은 예약을 생성하는 채널의 인벤토리를 제한하는 채널 수익 전략별로 채널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뉘앙스가 있지만 변화하는 수요 예측에 따라 채널을 빠르게 열고 닫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채널 기반 수익 관리 전략은 오늘날의 "총 수익" 및 "총 이익" 사고방식에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총 수익 관리. 마지막으로 우리가 몇 번 언급한 내용이 있습니다. 총 수익 관리는 수익성을 위해 호텔 운영의 모든 측면을 최적화하는 전략입니다. 부서 간 협업을 데이터 기반 통찰력과 결합하여 결과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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