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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비뉴 매니지먼트

레비뉴 매니지먼트 용어 및 지표: Revenue Management Terminology & Metrics

by 하태양 2023. 4. 18.

수익 관리는 전문 용어가 많은 업계에서 혼란스러운 영역일 수 있습니다. 수익 관리 경력을 시작하면서 이러한 필수 수익 관리 용어에 익숙해지십시오. 우리는 또한 더 깊은 이해의 토대를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유용한 업계 벤치마크를 포함했습니다.

호텔 실적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측정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ADR(Average Daily Rate)은 시간 경과에 따른 호텔의 가격 추세를 보여줍니다. 다른 호텔과 비교하여 가격 경쟁력 및 가격 동향을 벤치마킹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평균 체류 기간(ALOS)은 특정 기간 동안 호텔에 머무는 평균 일수입니다.

예약 창 또는 게스트가 얼마나 일찍 예약하는지. 예약 창은 예약 패턴으로 가격 결정을 내리는 앵커 역할을 합니다.

취득 비용은 채널 지불 또는 여행사 수수료 및 커미션과 같이 예약을 취득하는 데 드는 비용을 보여줍니다.

점유율은 특정 기간 동안 채워진 객실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수요의 척도입니다.

사용 가능한 객실당 수익(RevPAR이란?)은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당 얼마나 많은 객실 수익을 얻었는지 추적합니다. 객실 수익을 사용 가능한 객실로 나눈 값입니다. 최근 TRevPAR는 "총 수익"을 추적하기 위해 시설의 총 객실 및 비 객실 수익을 사용 가능한 객실로 나누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기타 수익 관리 용어:

할당: 이벤트 주최자, 도매업체, 운영자, 여행사 또는 OTA와 같은 제3자가 구매하고 보유한 사전 협상된 객실 블록을 말합니다.

최적가: 다른 세그먼트의 가격이 책정되는 기본 요율입니다.

수수료: 각 예약에 대해 중개자에게 지급되는 금액입니다.

경쟁 세트: 벤치마킹 대상이 되는 유사한 호텔의 경쟁 세트입니다.

도착 전 일수: 게스트가 도착하기 전의 일수입니다.

변위 분석: 나중에 잠재적인 정가 예약 손실과 비교하여 오늘 단체 예약을 수락하는 비용을 계산합니다.

Fenced rate: 환불 또는 취소 불가와 같은 특정 제한이 있는 요금입니다.

GDS: 글로벌 유통 시스템(Amadeus, Sabre, Travelport)은 여행 구매자와 공급업체를 중앙 집중식 인터페이스로 연결하여 액세스 및 거래당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시장 점유율: 귀하의 호텔이 경쟁사와 비교한 현지 시장의 비율입니다.

온라인 여행사(OTA): Expedia 및 Booking.com과 같은 디지털 전용 여행 판매자는 소비자 및 비즈니스 여행자에게 직접 예약을 제공합니다.

페이스: "진행 속도"란 예약이 예상대로 진행되고 특정 날짜에 대한 예약 목표 및/또는 수요 예측을 충족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 탄력성: 가격이 오르면 수요가 감소하는 것처럼 가격 변화에 따라 호텔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합니까? 호텔 산업의 가격 탄력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비율 패리티: 모든 채널에서 동일한 비율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 요율은 동일하며 "패리티"입니다.

세그먼트: 종종 호텔의 CRM 데이터 또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서 파생되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는 잠재 고객을 위한 과거 고객의 하위 집합입니다.

어깨 날짜/계절: 평일 또는 가을/봄과 같이 성수기 또는 성수기 사이의 시간.

 

벤치마크/통계

고객 확보 비용: 이 벤치마크는 고객 확보 비용이 수익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Kalibri Labs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호텔은 고객이 지불한 1달러당 다음 금액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직접 숙소에서 97.3%, brand.com 예약에서 93.4%, 단체 예약에서 94.5%, OTA 예약에서 83.4%.

로열티 예약의 영향: 로열티는 계속해서 호텔의 훌륭한 비즈니스 소스입니다. Kalibri Labs에 따르면 2019년 미국의 총 충성도 기여도는 56.2%로 증가했으며 이는 도서 직접 캠페인이 시작된 2016년보다 17% 증가한 것입니다.

평판의 힘: 또 다른 Kalibri Labs 데이터 분석에서는 리뷰 점수와 ADR 사이의 상관관계를 발견했습니다. 2019년에는 소비자 리뷰 점수가 낮은 부동산에서 ADR이 감소했습니다.

채널 믹스: 국가마다 여행을 예약하는 소비자 선호도가 다릅니다. 2019년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최고의 수익 창출자를 보기 위해 SiteMinder의 연례 검토에서 이를 세분화합니다.

취소율: D-EDGE는 2018년에 40%의 취소율을 발견했으며 Booking.com은 OTA 중 가장 높은 취소율인 50%를 기록했습니다. 직접 예약의 또 다른 장점은 18.2%로 가장 낮은 호텔 웹사이트에서 취소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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