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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비뉴 매니지먼트

레비뉴 매니지먼트 전략 실행: Revenue Management Strategy into Action

by 하태양 2023. 4. 18.

이 모든 기본 사항은 이론적으로는 그럴듯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생활에서 어떻게 구현합니까? 지속적으로 수익 관리자는 제품 시장의 적합성과 포지셔닝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원하는 수요를 포착하기 위한 전술을 적용하고, 유통 채널을 활용하여 "제품"이 모든 올바른 "선반"에 표시되도록 해야 합니다. .”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더 깊이 파헤쳐 봅시다.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연구하면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귀하의 호텔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따라 귀하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포지셔닝을 평가하는 쉽고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OTA에 로그인하여 마치 손님인 것처럼 쇼핑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호텔은 경쟁사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또한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의 조합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현재 세분화가 목표와 일치하고 상위 세그먼트에서 어떤 추세가 보입니까?

일상적인 수익 관리의 두 번째 부분은 재고 관리 및 가격 조정을 전술적으로 사용하여 예상 요금 및 점유율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평균 체류 기간이 줄어들고 있는 경우 5박 이상 숙박에 대해 요금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너무 많은 객실을 너무 빨리 선택하여 테이블에 돈을 남기지 않도록 제한을 적용하거나 요금을 인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 포지셔닝 연습에서 배운 내용도 여기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자가 제공하는 것과 일치하도록 요율이나 제한을 조정해야 합니까?

 

마지막으로 직접 채널, 타사 사이트, 메타 검색 및 클릭당 지불 광고와 같은 유료 채널을 포함한 배포 채널은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를 나열할 수 있는 모든 판매처를 나타냅니다. 각 채널에는 잠재 고객에게 호텔을 추가로 노출할 수 있는 고유한 머천다이징 도구가 있지만 각 채널에는 한계도 있습니다. 적용하려는 인벤토리 관리 및 가격에 대해 생각할 때 일부 채널에서는 이러한 설정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익 관리 기본 사항을 확실하게 이해했으므로 새로 찾은 지식을 실행에 옮길 때입니다. 수익 관리는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수익 관리 전략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Rockstar 수익 관리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 데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블로그에는 운영에서 수익 관리에 이르기까지 호텔 생활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경력에 관계없이 최신 트렌드가 상호 연결된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장단기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수익 관리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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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 관리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익 관리는 동적 가격 책정 전략을 활용하여 변동하는 수요에 따라 단위당 생성되는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실제로 호텔 수익 관리자는 시장의 수요와 공급 변화에 따라 날짜별로 가격을 다르게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바쁜 휴일 주말의 호텔 객실은 수요가 적은 평일 밤보다 더 비쌉니다.

 

수익 관리는 무엇을 기반으로 합니까?

수익 관리는 적절한 고객을 적시에 적절한 가격으로 연결하여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 수요와 사용 가능한 공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함에 따라 가격도 변경되어야 합니다. 수익 관리는 항공 산업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부패하기 쉬운 재고가 제한적인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수익 관리 전략은 무엇입니까?

호텔의 수익 관리 전략에는 적절한 경쟁력 세트 개발, 경쟁업체 가격 및 시장 수요 연구, 할인 또는 프로모션 배포, 다양한 유통 채널 활용, 최소 체류 기간 또는 다양한 취소 정책과 같은 제한 적용이 포함됩니다. 수익 관리자는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여 시장 공급 및 수요 변화에 대응하여 제안을 조정합니다.

 

수익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익 관리(수율 관리라고도 함)는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부패하기 쉬운 재고가 있는 모든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호텔에서 수익 관리는 적합한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을 늘리며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익 관리는 또한 너무 낮거나 높은 요금으로 객실을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호텔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수익 관리자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호텔에서 수익 관리자는 가격 책정 전략을 설정하고 구현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 역할에는 경쟁사 가격 및 시장 역학 연구, 프로모션 및 할인 배포, 객실 유형 및 요금제 관리, 유통 파트너 및 OTA와 협력, 다른 호텔 부서와 협력하여 수익 및 점유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익 관리 도구는 무엇입니까?

수익 관리자는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가격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수익 관리자는 자산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객실 유형 및 요금 계획을 수용하고, 요금 구매자는 경쟁업체 요금 및 가용성을 분석하고, 수익 관리 시스템은 시장 역학을 기반으로 요금 추천을 받고, 채널 매니지먼트를 통해 플랫폼들을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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